
Beauty ①
자외선은 1년 내내 발생되는 데도, 자외선 차단제는 여름에만 바르면 된다고 생각하는 당신! 이 작은 차이가 바로 피부 노화를 앞당기는 지름길이다. ‘저속 노화’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요즘, 피부 노화를 막고 싶다면 자외선 차단제를 적극 활용해 보자.

안티에이징, 자외선까지 잡아야!
최근 스킨케어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저속 노화’는 자연적인 노화의 과정을 늦추고, 건강하고 활력있는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생활 습관과 피부관리에 초점을 맞춘다. 이는 단순히 주름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는 것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전반적인 피부 건강을 증진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노화는 유전적인 요인 외에도 생활 습관, 스킨케어 루틴 등 다양한 환경적인 요소의 영향을 받는다. 저속 노화를 실천하기 위해서는 안티에이징 성분이 포함된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은 기본이고, 건강한 생활 습관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자외선 차단이다. 자외선은 눈에 보이지 않지만 피부 노화를 촉진시킬 뿐만 아니라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지정한 1급 발암물질이다. 실제로 다른 지역에 비해 자외선 농도가 높은 호주 등지에서는 피부암으로 인한 사망률이 다른 국가들에 비해 높은 편이다.

이왕 쓸 거, 아무거나 바르지 말자~
뉴스킨의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는 프리미엄 선세럼으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항산화 보호와 안티에이징까지 3중 케어가 가능하다. 자외선 차단 성분을 캡슐에 담아 피부에 도포 시 뭉침 없이 균일하고 빠르게 밀착되며, 촉촉한 사용감으로 물광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빌베리씨오일, 블랙커런트잎, 블랙라이스 추출물의 ‘퍼플 블렌드’를 함유해 피부 산화 스트레스를 관리해주고, 안티에이징 펩타이드 2종과 주름 개선 기능성 고시 성분인 아데노신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수퍼 데일리는 피부 보습 성분을 함유한 유무기 혼합 자차 선로션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며 피부에 고르게 밀착돼 자연스럽고 환한 피부톤으로 보정해준다. 또한 피부 친화 성분으로 구성된 NMF 5 콤플렉스와 자외선에 활성화되는 프로 비타민D의 수퍼 모이스처라이징 효과로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준다.
뉴스킨 관계자는 “자외선은 피부 노화는 물론 탄력 저하의 주요 원인으로 알려져 있다”며 “최근 저속 노화 트렌드가 급부상함에 따라 뉴스킨 선라이트의 대표 제품을 넉넉한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니 일상에서 손쉽게 피부 건강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