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니스, ‘베나힐 페미닌 워시’ 출시

아름다움과 건강의 새로운 기준을 세워나가는 기업 (주)매니스(대표이사 김진락)가 여성의 Y존 건강을 위한 ‘베나힐 페미닌 워시’를 선보였다.
베나힐 페미닌 워시는 자연유래 세정성분을 이용하여 여성의 중요 부분을 깨끗하고 안전하게 씻어내는 세정제로 Y존 환경에 도움을 주어 건강을 빠르게 회복하도록 돕는다. Y존은 그 형태상 다양한 세균감염을 일으킬 수 있고, 노폐물이 쉽게 쌓일 수 있다. 따라서 깨끗하고 효과적인 세정이 필요하다.
Y존은 유해 환경으로부터 내부를 보호하기 위해 pH 3.5~5.5의 약산성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데, 베나힐 페미닌 워시는 락틱애씨드(젖산)을 함유하여, Y존이 약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 순하고 부드럽게 Y존을 보호한다. 뿐만 아니라 ‘마치현, 오행초’로도 불리는 쇠비름추출물이 들어있어 외부 자극을 완화하도록 도우며, 황련추출물과 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여과물이 외부 공해물질을 제거한다.
펌프를 누르면 바로 거품이 나오는 버블 타입으로 되어있는 것도 장점이다. 바로 거품이 나오기 때문에 사용 시간을 줄일 수 있고, 무엇보다 사용량을 줄여 환경 보호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매니스 관계자는 “소중한 당신을 위해 더욱 소중하게 만들었다”며, “민감한 날 특유의 냄새까지 완화시킬 수 있는 ‘베나힐 페미닌 워시’를 통해 소중한 Y존을 더욱 건강하고 쾌적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매니스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4월 21일부터 30일까지 ‘베나힐 페미닌 워시’ 5개 세트 구입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