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DS News신제품

뉴스킨 파마넥스, ‘데일리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리뉴얼

By 2025년 02월 07일No Comments

보장균 수 2배 증량, 어린이 장 건강 도움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오는 2월 10일 어린이를 위한 ‘데일리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어린이의 장 환경에 맞는 복합 유산균으로, 1포당 유산균 300억 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를 투입해 보장균 수를 기존 10억에서 20억으로 2배 증량했다. 특히 SCI급 국제 학술지에 등재된 4중 코팅 생유산균을 사용해 장 내 도달률을 높였다. 장에 좋은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익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가 결합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부원료로는 초유단백분말 및 글루콘산아연을 사용했으며, 비타민D까지 함유해 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어린이가 선호하는 딸기우유 맛(부원료) 스틱 파우더 타입을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뉴스킨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신제품 3개입 구성의 3개월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할인 판매한다. 이후 3월 4일부터는 개별 제품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뉴스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어린이 장 건강을 위해 엄선한 유산균으로 기존 대비 보장균 수를 대폭 높였다”며 “입맛이 까다로운 어린이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어, 평소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않거나 장이 민감한 아이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공유하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