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FeatureHealth

가을을 부르는 맛있는 茶

By 2024년 09월 25일10월 4th, 2024No Comments

어떤 차를 마시면 좋을지 잘 모르겠다면, 아래의 차들을 유심히 살펴보자. 기분에 따라, 색에 따라, 향에 따라… 다양하게 준비된 차들을 모아 소개한다.

사진 염희철 @jackyphotographs_4u

홍차 베이스에 녹차와 레몬향을 더해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엔-알-지 티. 일반적으로 활력을 더해 준다고 알려진 과라나가 함께 들어있어 나른한 오후, 한 잔의 엔-알-지 티로 활기찬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고대부터 사용된 락로즈를 함유한 허브티로 95% 씨스투스 인카누스와 5%의 페퍼민트를 LR만의 노하우로 배합한 차다. 신체적·심리적 효능을 모두 선사해준다. 인공 항료를 첨가하지 않은 순수한 허브티로 몸 속에서부터 따뜻함과 편안함을 느낄수 있게 해준다.

차 한 잔을 마셔도 몸매와 건강을 생각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딱 맞는 이너뷰티 음료를 추천한다. 발효 음료 특유의 향이 힘든 사람을 위해 상큼한 믹스 베리 맛으로 만들어 쉽고 맛있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몬드, 호두, 마카다미아, 피스타치오 등의 햇 견과와 헤이즐넛, 브라질너트 등 프리미엄 너츠까지 섞어 만든 ‘오늘도 베리굿 너츠’는 퍽퍽하지 않고 상큼하게 견과류를 먹을 수 있도록 건크랜베리와 건블루베리까지 들어있어 따뜻한 차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좋다.

한 포(6.3g)당, 마테 추출물 3,000mg과 생강 추출 분말을 함유하고 있는 유니마테 레몬진져는 진한 풍미의 생강과 상쾌한 레몬의 조화로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기분 좋은 아침을 위해 유니마테 레몬진져와 함께 맑은 정신과 편안한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해보자.

전문 티 소믈리에의 독자적인 감각으로 개발된 애터미 블렌딩 티는 직접 생산한 국내 원료와 직접 소싱한 허브 원료를 사용해 HACCP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제조 시설에서 만들어졌다. 그날의 기분에 따라 원하는 티를 선택할 수 있도록 ‘브이 펌킨티’, ‘비타 유자티’, ‘꿀잠 퍼플티’ 세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안심하고 차를 우릴 수 있도록 PLA 생분해성 삼각 티백을 사용한 것도 장점이다.

캘리는 녹차와 초본 추출물의 독점적인 배합방식으로 만들어진 썬라이더만의 독특한 초본 음료이다. 인공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캘리의 독점적인 포뮬라가 활성 산소에 대한 항산화 보호 기능과 자연적인 정화를 도와준다. 오리지날, 민트, 시나몬 등 세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감초뿌리, 히비스커스, 페퍼민트, 생강, 오렌지껍질, 블랙베리잎, 로즈힙껍질, 자작나무잎, 사과조각 등 9가지 엄선된 허브를 원료 본연의 맛과 향을 유지시켜 자연의 순수함과 건강함을 담았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