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유니시티’ 통해 컨디션 관리 및 경기력 향상 지원
유니시티코리아(유)(대표이사 록키스마트)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팀 유니시티(TEAM UNICITY)’를 통해 한국프로야구 대표 선수인 김원중(롯데 자이언츠), 곽빈(두산 베어스)과 자사의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후원 계약을 맺고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1월 6일, 유니시티코리아 서울 DSC에서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를 포함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두 선수와 공식 후원을 기념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두 선수에게 컨디션 관리와 경기력 향상을 돕기 위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김원중 선수는 개인 통산 100세이브를 기록한 롯데 자이언츠의 베테랑 마무리 투수로, “팀 유니시티로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 주위 많은 선수들이 유니시티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고 있어 관심이 많았고, 미리 접해보면서 나와 잘 맞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어 “2025시즌을 앞두고 FA 계약을 진행하여 각오가 남다른 만큼 유니시티의 제품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올해 유니시티코리아와의 동행에 대한 굳은 결심을 보였다.
곽빈 선수는 2024시즌 15승을 기록하며 7년 만에 다승왕에 오른 두산 베어스의 에이스 투수로, “팀 유니시티의 일원이 되어 기쁘다. 2018년 프로에 진출한 이후 꾸준히 경기에 출전하며 건강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고, 건강기능식품의 필요성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유니시티코리아의 좋은 제품들을 후원 해주시는 만큼 올해도 기세를 이어 훌륭한 성적을 내고 싶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이며, 유니시티코리아와 함께하는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김종현 상무는 “2025년 을사년 첫 행사로 한국프로야구를 대표하는 두 프랜차이즈 스타와 협약식을 진행하게 되어 올해 유니시티코리아도 좋은 기운이 가득할 것 같다. 유니시티의 우수한 제품으로 다가오는 2025시즌 두 선수의 활약을 기대한다”며 아낌없는 격려를 전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두 선수에게 ‘유니마테 레몬진져’, ‘유니마테 퓨얼 솔티드 카라멜’, ‘본 컴플렉스’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특히 ‘유니마테 레몬진져’는 상쾌한 레몬, 진한 풍미의 생강과 엄선된 고품질의 예르바 마테를 활용한 제품으로, 피로를 줄이는 테오브로민 성분이 포함되어 컨디션 관리에 효과적이다.
‘유니마테 퓨얼 솔티드 카라멜’은 코코넛 오일의 중쇄지방산을 통한 에너지 공급으로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두 제품은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Choice)’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선수들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본 컴플렉스’는 칼슘, 마그네슘 등 기초 미네랄과 다양한 비타민을 포함해 장기간 시즌을 치르는 두 선수에게 필수적인 뼈 건강과 근육 건강 또한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팀 유니시티’를 통해 국내 주요 스포츠 구단과 선수에게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며, 스포츠 경기력 향상과 건강한 스포츠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은 ‘인류의 풍요로운 삶(Make Life Better)’이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스포츠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유승우 기자mknews@mk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