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DS News

새로운 아마레 ‘행복’을 외치다

By 2024년 07월 04일No Comments

아마레코리아(주)(대표 최민우)가 6월 25일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4층 그랜드 볼룸에서 ‘2024 해피 웨이브(HAPPY WAVE)’를 개최하고 아마레의 새로운 목표와 비전을 제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약 500명의 회원이 참석해 아마레코리아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멘탈 웰니스 시장 개척

아마레의 한국 사업을 새롭게 이끌 최민우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최근 우리나라는 인구구조 변화와 경쟁 사회의 흐름 속에 예방과 관리에 중점을 둔 정신 건강과 운동에 대한 소비가 늘어나고 있다”며 “그렇기 때문에 멘탈 웰니스를 표방하는 아마레코리아와 같은 회사가 너무나 필요한 시기”라고 운을 뗐다.

 최민우 대표
리키 브라운 2스타 다이아몬드
숀 탤벗 박사

또한, 최 대표는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장뇌축 이론에 입각한 멘탈 웰니스 제품이다. 현재 전 세계 멘탈 웰니스 시장은 250조 원에 이른다”며 “우리는 놀라운 제품과 참신한 비즈니스 전략을 가지고 새로운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마레(Amare)는 라틴어로 ‘사랑하다’라는 뜻이 있다. 회사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아마레는 정신적 건강을 우선시하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 멘탈 웰니스에 초점을 맞춘 이유이기도 하다. 

이날 강연을 위해 미국에서 방문한 리키 브라운 2스타 다이아몬드는 “지난해 아마레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전년 대비 34% 성장했다. 이런 성장은 사람들이 아마레 제품을 원한다는 의미”라며 “우리는 튼튼한 기술적 기반과 재정적 안정성을 바탕으로 멘탈 웰니스 기업으로 혁명을 주도하고 있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장 건강이 신경계 건강을 좌우한다
이번에 아마레코리아가 선보인 해피주스를 개발한 숀 탤벗 박사는 “우리의 장 내에는 헤아릴 수 없이 다양한 종류의 생명체가 살고 있으며 이러한 작은 미생물로 이루어진 작은 생태계를 마이크로바이옴이라 부른다”며 “최근 많은 연구에 따른 마이크로바이옴은 인체의 건강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숀 탤벗 박사는 “지금 전 세계 학계에서는 장내 미생물을 매개로 장신경계와 중추신경계가 연결돼 상호작용한다는 장뇌축(Gut-Brain Axis) 이론에 대한 연구가 활발하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해피주스팩은 아마레 지비엑스 바이오틱스, 아마레 엣지, 아마레 에너지 플러스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우리 몸의 균형과 평온함에 도움을 주는 세로토닌, 가바, 도파민 등의 신경전달 물질을 최적으로 만들어 촉진시켜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골골백세 vs 백세시대- 질 좋은 삶을 오래 영위하는 것이 중요’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 민혜연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우리나라 평균 수명은 비약적으로 늘어났지만, 노화를 되돌리지는 못하고 있다. 이제는 단순한 수명 연장보다 건강하게 오래 사는 삶의 질에 관심이 많다”며 “노년에 행복하려면 뇌 건강을 지켜야 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장 건강이 필수다. 장은 단순한 소화기관이 아니라 우리 몸 최대의 면역기관이다. 장이 건강하지 않으면 행복감을 느낄 수 없다. 현대인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서는 장 건강을 챙겨야 한다”고 전했다. 



행복한 정신과 육체 건강을 선사하는 ‘해피주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해피주스’는 아마레코리아가 제공하는 멘탈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아마레 지비엑스 바이오틱스’, ‘아마레 엣지’, ‘아마레 에너지 플러스’로 구성돼 있다.

‘아마레 지비엑스 바이오틱스’는 아마레가 엄선하고 검증한 3종의 유산균주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세계 3대 유산균 회사 중 하나인 Lallemand社, Rosell의 FDA GRAS 등재원료 유산균을 사용한다. 부원료로는 이소말토.갈락토 올리고당, 구아검 가수분해물, L-테아닌 등 7가지 천연 유래 성분이 포함됐다. 물에 잘 녹는 파우더 형태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장 건강에 최대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원료 선별부터 배합까지 심혈을 기울였다.

‘아마레 엣지’는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포스파티딜세린(Phosphatidylserine)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포스파티딜세린은 인지질의 일종으로 세포막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이며 뇌의 신경 세포막에 다량 함유돼 있다. 

포스파티딜세린의 농도 저하와 인지력 저하는 깊은 연관이 있다. 부족하면 뇌세포의 성장과 유지에 나쁜 영향을 미친다. 포스파티딜세린의 결핍은 기억력 감퇴를 유발할 수 있고, 치매 환자의 경우에는 진행속도가 더 빨라질 수 있다. 포스파티딜세린은 두뇌의 세포 구조를 단단하게 해줌으로써 정신 건강 개선은 물론 인지능력이 저하되는 것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포스파티딜세린은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고 체내에서 충분히 생성되지 않아 꾸준한 섭취가 필요하다. 

‘아마레 에너지 플러스’는 불규칙한 식생활 속 건강한 영양, 에너지 대사를 위해 아마레가 엄선한 비타민인 판토텐산을 포함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판토텐산은 수용성 비타민으로, 우리 몸에서 조효소로서 작용한다. 아마레 에너지 플러스 1포에는 판토텐산 1.5 mg이 함유되어 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직급 인정식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해피볼 퍼포먼스도 진행됐다.

 

최민호 기자

공유하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