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수가 빠르고 오래 지속되는 리포좀 제형 기술 적용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고함량 리포좀 비타민C와 아연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매나붐’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9월 2일 밝혔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매나붐’의 주원료는 리포좀 비타민C와 아연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항산화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매나붐은 리포좀 비타민C 500mg을 함유해 하루 2포로 1일 영양성분기준치를 500% 충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해 체내 흡수가 더 빠르고 오래 지속되며 속 쓰림이 없어 공복에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아세로라 열매 추출물, 인디안 구스베리 추출물은 물론, 부원료로 알로에 베라겔을 조화롭게 배합해 평소 충분한 비타민 C가 섭취가 어려운 사람들도 간편하게 필요한 영양소를 충전할 수 있도록 했다.
맛과 제형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입안에서 눈처럼 사르르 녹아 흡수되는 쿨멜팅 제형으로 입안에 남는 텁텁함 없이 목 넘김을 부드럽게 만들었다. 또 오렌지 & 파인애플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상큼 달콤한 맛이지만 무설탕, 무색소로 혈당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나테크 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만성 피로로 지쳐가는 현대인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지만, 바쁜 일상으로 인해 제대로 건강을 챙기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체내 흡수율이 뛰어난 리포좀 비타민C가 함유된 ‘매나붐’을 통해 다가오는 환절기 시즌, 약해진 면역 체계를 강화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함량 리포좀 비타민C 매나붐의 정식 출시는 9월 9일이며, 매나테크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매나스테이션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