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리더십 유니버시티 성공적으로 마쳐
글로벌 헬스 앤 웰니스 기업 뉴유라이프코리아(유)(지사장 권태휘)가 1월 5일부터 6일까지 충남 소노벨 천안에서 ‘제4회 뉴유라이프코리아 리더십 유니버시티(NewULifeKorea Leadership University: N.L.U.)’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New Year, New Leadership’이라는 주제로, 2025년을 맞아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리더십 역량 강화를 목표로 진행됐다. N.L.U.의 독창성은 각 교육 강의를 회사가 아닌 최고 직급자들이 맡아 진행하는 점이다.
이번 행사에서 뉴유라이프코리아의 최고 직급자들이 직접 나서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비즈니스 노하우와 리더십 전략을 공유했고, 행사의 전반적인 진행은 권순규 영업이사가 맡아 체계적이고 유기적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었다.
뉴유라이프코리아는 ‘회원들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N.L.U.를 통해 회원들이 리더로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참여자들이 자신의 비전을 명확히 설정하고, 실천 가능한 계획을 세우며, 뉴유라이프코리아 리더로서의 역할을 재정립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한 회원은 “이번 N.L.U.는 단순한 교육 프로그램이 아니라 서로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커뮤니티 그 자체였다”며 “앞으로의 비즈니스 방향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뉴유라이프코리아 관계자는 “2025년을 시작하는 N.L.U.가 회원들에게 새로운 도약의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성장하며 성공을 나누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